아카데미스

공지사항


"올바른 보안인증서로 서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콘텐츠가 차단되었습니다." 해결방법

갑자기 보안인증관련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은 안내가 나오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의뢰 결과,
내컴퓨터의 날짜와 시간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니터 우측 하단의 시간을 클릭합니다.




날짜와 시간 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탭에서 '인터넷 시간'을 클릭합니다.



설정변경을 클릭합니다.




지금 업데이트를 클릭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이와 같이 하시면 대개의 경우, 해결됩니다.


===================================================================



만약 위와 같이 한 경우에도 해결되지 않으시면
아래의 방법을 써보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의 도구를 클릭 > 인터넷옵션 > 고급탭을 클릭하고




보안 영역에서
[내 컴퓨터]에 있는 파일에서 액티브 콘텐츠가 실행되는 것을 허용.
을 체크합니다.

확인하시고 다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위와 같은 방법이 모두 효과없을 때는 익스플로러 대신
구글 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버에서 "구글 크롬"을 치시거나
www.google.com/chrome으로 들어가셔서 chrome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